POLIPHIA - 최근 제가 빠져있는 밴드

무스웨이 광주대리점 사우스타운 카오디오
2023-12-09
조회수 322

너무나 독창적인 연주 스타일, 현란하고 화려한 스킬에 곡의 구성도 독특해서

 저의 편협한 관점에선 비교 대상이 없습니다. 대단히 매력적이네요.

클래식 음악을 하던 사람이 일렉기타를 연주하면 이런 느낌일까요?? 감히 일렉기타의 파가니니라고 하고 싶네요.



전설적인 기타리스트 스티브 바이와 함께 연주한 곡입니다. 

구세대와 신세대의 협연. 이 밴드의 임팩트는 정말 대단하네요.

마지막의 짧은 트럼펫 마무리도 아주 멋집니다.



이 밴드의 장르를 '폴리피아'라고 하고 싶네요.

중반부부터 래퍼가 나오는데 랩을 따라가는 기타리프가 인상적. 



저는 맨 위의 Playing God과 이 곡을 제일 많이 들었습니다.

조금씩 천천히 고조시키다가 클라이막스에 다다르는데 그 과정이 아주 폼납니다.




사우스타운 카오디오

ⓒ 2021 SOUTHTOWN

Tel. 010-8621-0996  | 광주 광산구 북문대로 605 101호 (수완동) | help@southtown.co.kr
Seoul, Korea ㅣ 사업자등록번호 409-17-48932

Hosting by MUSWAY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